Tuesday 6 February 2018

Erlang 거래 시스템


얼랑 거래 시스템
이미 계정이 있으십니까?
웹 세미나 & # 8211; 무역 시스템을위한 Erlang.
Erlang Central 작성 | 게시일 : 2016 년 5 월 31 일
Erlang Solutions의 웹 세미나 : erlang-solutions / resources / webinars. html.
Sportrisq은 스포츠 산업에 대한 위험 관리 솔루션 및 제품의 중개인이자 유통 업체입니다. Sportsrisq의 핵심 플랫폼은 Python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파이썬의 스레딩 모델이 좋지 않아 스택 내에서 대기 시간이 짧은 특정 구성 요소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 웹 세미나에서는 Sportsrisq의 CTO Justin Worall이 두 가지 구성 요소를 Erlang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과정을 설명합니다. 관련된 근원적 인 문제들, 그러한 상황에서의 Erlang의 이익, 의사 결정 과정, 응용 설계 및 결과.
Erlang Central을 팔로우하십시오 :
Erlang 질문이 있으십니까?
Erlang 커뮤니티에 연락하십시오.
스택 오버플로.
Erlang Forums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관련 게시물.
© 2016 얼랑 중부 | Industrial Erlang User Group.

얼랑 거래 시스템
당신은 대기열에 처음입니다!
신뢰할 수있는 & amp; 결함 허용 시스템.
수십억 명의 사용자에게 확장 가능 #Erlang.
Erlang을 채택했습니다.
온라인 도박 & amp; 도박?
우리는 수십억 명의 사용자까지 확장 할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내결함성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Erlang & amp; 엘릭서 전문 지식은 고객의 운영의 중추입니다.
우리는 재능있는 소프트웨어 전문가 팀으로 Erlang & amp; 오픈 소스 미래에 대한 확고부동 한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안전 한 쌍의 손입니다; 파트너가 운영상의 복잡성을 덜어줌으로써 비즈니스 성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간단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비즈니스를 계속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우리의 고객은 우리가 오늘과 내일을 위해 우리의 제품을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추기 위해 우리를 뛰어 넘을 수 있도록 영감을줍니다.
Erlang의 전문성을 자랑하는 다른 회사는 없습니다. 우리는 Erlang 기반 시스템에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얼랭 (Erlang), 엘릭서 (Elixir) 및 기타 신흥 기술의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세계 정상급 행사를 개최합니다.
하드웨어 및 운영 체제에서 Erlang을 포팅 할 수 있습니다. 표준 Erlang / OTP 및 Elixir 용 패키지.
성장하는 산업 분야에서 Erlang & Elixir의 이점을 살펴보십시오.
Erlang은 30 년 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모두가 그것에 대해 잘 알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은 우리가 제공하는 큰 부분입니다.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MMOG) 개발에서 채팅 시스템 및 확장 가능한 인프라에 이르기까지 Google은 신뢰할 수있는 파트너입니다.
온라인 도박 및 베팅.
Bet365 및 William Hill을 포함한 글로벌 고객을위한 게임 및 게임 플랫폼을 구축, 확장 및 사용자 화합니다.
Erlang 시스템은 모든 통신 데이터의 40 %를 전송합니다. 전략적 프로세스로 인해 비용이 절감되고 출시 기간이 단축되므로 고객은 실제적으로나 경제적으로 이익을 얻습니다.
메시징 및 사회.
WhatsApp, 가장 널리 알려진 Erlang 기반 메시징 시스템은 우리가 기여한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이는 8 억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와 매일 300 억 개의 메시지를 지원하며 신뢰할 수있는 확장 가능한 메시징 솔루션의 상징적 인 예입니다. 우리는 비슷한 규모로 복잡한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필요한 수준의 기술과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고객에게 개발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은행 및 금융 기관에서부터 무역 회사에 이르기까지,
전자 상거래 회사 및 전문 지불 파트너가 있습니다.
광고 매체.
우리는 고객이 높은 기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우리의 소프트웨어는 적시에 적정한 포맷으로 올바른 컨텐츠를 제공 할 수 있지만 비용은 훨씬 저렴합니다.
우리의 유연하고 견고하고 확장 성이 뛰어난 메시징 미들웨어는 사물 무대의 인터넷에서 크게 활약합니다. 우리는 사물의 인터넷 미래를 형성하는 Open Connectivity Foundation의 회원입니다!
우리는 전세계의 신뢰할 수있는 전문가입니다.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사회 바.
지금 양식을 사용하여 저희에게 연락하거나 브라우징을 통해 우리가하는 일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Erlang은 VIMEO에서 "Erlang for Trading Systems"라는 비디오를 올렸습니다.
Sportrisq은 스포츠 산업에 대한 위험 관리 솔루션 및 제품의 중개인이자 유통 업체입니다. Sportsrisq의 핵심 플랫폼은 Python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파이썬의 빈약 한 스레딩 모델의 결과로 스택 내에서 대기 시간이 짧은 특정 구성 요소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 웹 세미나에서는 Sportsrisq의 CTO Justin Worall이 두 구성 요소를 Erlang으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과정을 설명합니다. 근본적인 문제들, 얼랑의 그러한 상황들에서의 인식 된 이점들, deci.
출처 : Erlang Vimeo Channel.
Erlang은 VIMEO & gt;에서 "Erlang for Trading Systems"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Sportrisq은 스포츠 산업에 대한 위험 관리 솔루션 및 제품의 중개인이자 유통 업체입니다. Sportsrisq의 핵심 플랫폼은 Python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러나, 파이썬의 가난한 쓰레기의 결과로.
이 이벤트에 대한 추가 정보 전체보기> 뉴스 & gt;
최신 이벤트>
> 90 || ! timeLineStories [$ index + 1].timeline_distance ">>>>
정보> 전체보기> 프로필 & gt;
주요 통계.
예상 수익 (TTM)
예상 종업원.
예상 종업원.
본부.
우리가하는 일일 스냅 샷 즉석 통찰력 주별 대결 회사 프로필 경쟁 분석 경쟁 그래프 성공 사례 성공 사례 비즈니스 리더 Owler Research에서 브랜드 홍보 회사 개요 리더십 팀 언론위원회 구성원 채용 연락처 미국 소식 블로그 보도 자료 & amp; 조건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지원 ENTERPRISE 블로그 회의 예약 API 문서 개발자 로그인.
더 이상 Facebook이나 Twitter를 통한 로그인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대신 사용하십시오.
로그인 링크를 보냈습니다.
곧 귀하의받은 편지함을 확인하십시오.
를받지 못하면 스팸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질문이 있으십니까?
그렇게하려면 등록해야합니다!
등록하면 팔로우 할 회사와 전화 및 데스크톱을 동기화 할 수 있으며 Owler에서 회사 데이터를 업데이트하고 설문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에 활성화 링크가 포함 된을 보냈습니다. 링크를 따라 등록을 완료하십시오. 즉시 확인되지 않으면 스팸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등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발 참고 :
등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발 참고 :
우리는 활성화 링크가 포함 된을 다시 보냈습니다. 링크를 따라 등록을 완료하십시오. 즉시 확인되지 않으면 스팸 폴더를 확인하십시오.

거래 시스템.
거래 시스템.
그 (것)들에 대하여 다양한 것을 계산하는 반복.
이동 평균, 상관 관계 등
가격이 필요하기 때문에이를위한 효율적인 플랫폼입니다.
ETS에 박제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복사됩니다.
mmap-ed 파일 끝에 따옴표를 추가하십시오. 나는 사랑 하겠어.
mmap-ed 메모리를 바이너리로 표현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심지어 가능합니다. 그것에서 까다로운 작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드라이버 레벨.
가장 빠른 맥 파이어 폭스!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 gt; 누구든지 Erlang을 사용하여 거래 시스템을 백 테스트 했습니까?
& gt; 여기에는 기본적으로 가격 및 타임 스탬프 쌍을로드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 gt; 그 (것)들에 대하여 다양한 것을 계산하는 반복.
& gt; 이동 평균, 상관 관계 등
& gt; 내 머리 꼭대기에서 Erlang은 가장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 gt; 가격이 필요하기 때문에이를위한 효율적인 플랫폼입니다.
& gt; ETS에 박제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복사됩니다.
& gt; 가격 데이터를 관리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유지하는 것입니다.
& gt; mmap-ed 파일 끝에 따옴표를 추가하십시오. 나는 사랑 하겠어.
& gt; mmap-ed 메모리를 바이너리로 표현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gt; 심지어 가능합니다. 그것에서 까다로운 작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 gt; 드라이버 레벨.
& gt; 어떻게 생각해?
methinks), S와 R도 있습니다. 좋은 표정을 찾는 이들 ;-)
재 : 무역 시스템.
& gt; 2009 년 10 월 1 일 오전 11:45, Joel Reymont의 Thu에 대한 & lt; [hidden] & gt; 쓴 :
& gt; 누구든지 Erlang을 사용하여 거래 시스템을 백 테스트 했습니까?
& gt; 여기에는 기본적으로 가격 및 타임 스탬프 쌍을로드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 gt; 그 (것)들에 대하여 다양한 것을 계산하는 반복.
& gt; 이동 평균, 상관 관계 등
& gt; 내 머리 꼭대기에서 Erlang은 가장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 gt; 가격이 필요하기 때문에이를위한 효율적인 플랫폼입니다.
& gt; ETS에 박제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복사됩니다.
& gt; 가격 데이터를 관리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유지하는 것입니다.
& gt; mmap-ed 파일 끝에 따옴표를 추가하십시오. 나는 사랑 하겠어.
& gt; mmap-ed 메모리를 바이너리로 표현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gt; 심지어 가능합니다. 그것에서 까다로운 작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 gt; 드라이버 레벨.
& gt; 어떻게 생각해?
& gt; 열 기반 데이터 저장소가 필요할 것입니다. K가 마음에옵니다 (kx /
& gt; 뭔가 좀 더 열어보고 싶다면 J (
& gt; 한 글자 테마로 머물러 있어야합니다 (통계 헤드의 농담에 있어야합니다.
& gt; methinks), S와 R도 있습니다. 좋은 표정을 찾는 이들 ;-)
재 : 무역 시스템.
2009 년 10 월 1 일 오전 11시 58 분에 Robert Raschke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 그리고 그것은 JDB의 노력입니다.
& gt; 머리, methinks), S와 R도 있습니다.
차트 작성을 포함하여 R에 대한 거래 도구.
가능한 한. 그리고 아니요, 바이트 배열, gb_trees를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또는 어레이 모듈;
가장 빠른 맥 파이어 폭스!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 gt; 2009 년 10 월 1 일 오전 11시 58 분에 Robert Raschke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열 기반 데이터 저장소가 필요합니다. K가 마음에 듭니다.
& gt; 나는 이것을 가지고 실제로 그것을 어떻게 사용 하는지를 안다.
& gt; 뭔가 좀 더 열어보고 싶다면 J (
& gt; 좋은 무료 교체.
& gt; 한 글자 테마로 머물러 있어야합니다 (통계 헤드의 농담에 있어야합니다.
& gt; methinks), S와 R도 있습니다. 좋은 표정을 찾는 이들 ;-)
& gt; QuantMod를 찾는 것이 더 쉽습니다. 그것은 거래를 제공하는 모듈입니다.
& gt; 차트 작성을 포함하여 R 용 도구.
& gt; 여전히, 나는 Erlang으로 최적의 방법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gt; 가능한. 그리고 아니요, 바이트 배열, gb_trees 또는을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색인 범위. 따라서 열마다 일련의 파일 col0, col1000000,
col2000000,. 64 비트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전체 열을 mmapping합니다.
세분화가 옵션 일 수 있습니다 (즉, J가 그 방법을 수행합니다). 각 열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고정 크기 데이터 값. 그리고 잠재력을 가진 액세스 레이어를 확보하십시오.
캐싱. 필요한 빠른 작업은 파일을 메모리에로드하는 것입니다.
데이터를 통한 순차적 액세스. 라이브 업데이트가 중요한 경우 원할 것입니다.
제로 비용 추가.
지도 및 접기 작업을 구현합니다. 쉬운. & lt; 혀를 탄탄하게 & & gt;
재 : 무역 시스템.
왜 그렇게 설명하는지.
필요한 것입니다 :).
왜 ETS 테이블에 가격을 저장하는 것이 문제인지 생각해보십시오.
이런 응용 프로그램.
솔루션을 구현하고 유지하는 것이 매우 간단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잘 저울입니다.
프로그래머를위한 추가 작업없이 다중 코어.
거래 시스템에서.
& gt; 누구든지 Erlang을 사용하여 거래 시스템을 백 테스트 했습니까?
& gt; 여기에는 기본적으로 가격 및 타임 스탬프 쌍을로드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 gt; 그 (것)들에 대하여 다양한 것을 계산하는 반복.
& gt; 이동 평균, 상관 관계 등
& gt; 내 머리 꼭대기에서 Erlang은 가장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 gt; 가격이 필요하기 때문에이를위한 효율적인 플랫폼입니다.
& gt; ETS에 박제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복사됩니다.
& gt; 가격 데이터를 관리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유지하는 것입니다.
& gt; mmap-ed 파일 끝에 따옴표를 추가하십시오. 나는 사랑 하겠어.
& gt; mmap-ed 메모리를 바이너리로 표현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gt; 심지어 가능합니다. 그것에서 까다로운 작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 gt; 드라이버 레벨.
& gt; 어떻게 생각해?
& gt; 가장 빠른 맥 파이어 폭스!
& gt;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 gt; 왜 ETS 테이블에 가격을 저장하는 것이 문제인지 생각해보십시오.
& gt; 왜 mmap 파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초보자를 설명하십시오.
& gt; 거래 시스템에서.
Aleynikov [1] 당신이 그를 필요로 할 때?
최소한의 대기 시간으로 거래 주문서를 제출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사실임을 압니다.
일반적으로 C ++ (또는 OCaml [1])을 사용하여 완성되었지만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Erlang을 사용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자주 가능한 한 자주 복사하고 메모리 복사 오버 헤드를 최소화합니다. ETS.
메모리를 복사하고 캐시의 사용이 다소 가난하다고 생각합니다.
"해쉬 테이블 (hash table)"인 미덕 (virtue) 에있는 모든 곳을 가리키며
매우 캐시 친화적입니다. Erlang 바이너리가 가장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얼랑 (Erlang)에있는 배열로 갈 수 있습니다. float 또는 double의 파일을 mmaping.
바이너리로 래핑하면 불필요한 데이터 복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디스크에서 메모리로.
따옴표는 Erlang에서 대기 시간이 짧을 때와 비슷합니다. 알아.
그 조기 최적화는 모든 악의 근원이지만 오히려 줄 것입니다.
Erlang을 최적화하는 것보다 내이를 뽑아 내도록하십시오. 이것은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경험. 나는 컨셉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처음부터 빠른 코드를 보장합니다.
가장 빠른 맥 파이어 폭스!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Joel Reymont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2009 년 10 월 1 일 오후 4시 50 분에 Kenneth Lundi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시스템이 무엇을해야하는지 설명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 gt; 왜 ETS 테이블에 가격을 저장하는 것이 문제인지 생각해보십시오.
& gt; 왜 mmap 파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초보자를 설명하십시오.
& gt; 거래 시스템에서.
& gt; 제가 말하는 고주파 거래 시스템입니다. 서지는 어딨어?
& gt; Aleynikov [1] 당신이 그를 필요로 할 때?
& gt; 들어오는 가격 견적을 처리하고 결정을 내리고 싶습니다.
& gt; 최소한의 대기 시간으로 거래 주문서를 제출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사실임을 압니다.
& gt; 일반적으로 C ++ (또는 OCaml [1])을 사용하여 완성되었지만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gt; Erlang을 사용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gt; 최소 대기 시간은 대개 CPU 캐시를 사용하여 달성됩니다.
& gt; 자주 가능한 한 자주 복사하고 메모리 복사 오버 헤드를 최소화합니다. ETS.
& gt; 메모리를 복사하고 캐시의 사용이 다소 가난하다고 생각합니다.
& gt; "해쉬 테이블 (hash table)"인 미덕 (virtue) 에있는 모든 곳을 가리키며
& gt; float 또는 double의 간단한 배열은 메모리와 함께 데이터를 그룹화합니다.
& gt; 매우 캐시 친화적입니다. Erlang 바이너리가 가장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gt; 얼랑 (Erlang)에있는 배열로 갈 수 있습니다. float 또는 double의 파일을 mmaping.
& gt; 바이너리로 래핑하면 불필요한 데이터 복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gt; 디스크에서 메모리로.
& gt; mmap-ed 파일을 대표하는 바이너리 파일을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 gt; 따옴표는 Erlang에서 대기 시간이 짧을 때와 비슷합니다. 알아.
& gt; 그 조기 최적화는 모든 악의 근원이지만 오히려 줄 것입니다.
& gt; Erlang을 최적화하는 것보다 내이를 뽑아 내도록하십시오. 이것은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 gt; 경험. 나는 컨셉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 gt; 처음부터 빠른 코드를 보장합니다.
& gt; 가장 빠른 맥 파이어 폭스!
& gt;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 gt; 2009 년 10 월 1 일 오후 4시 50 분에 Kenneth Lundi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 gt; 시스템에서 수행해야 할 작업을 설명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 gt; & gt; 왜 ETS 테이블에 가격을 저장하는 것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gt; & gt; 왜 mmap 파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초보자를 설명하십시오.
& gt; & gt; 거래 시스템에서.
& gt; 제가 말하는 고주파 거래 시스템입니다. 서지는 어딨어?
& gt; Aleynikov [1] 당신이 그를 필요로 할 때?
& gt; 들어오는 가격 견적을 처리하고 결정을 내리고 싶습니다.
& gt; 최소한의 대기 시간으로 거래 주문서를 제출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사실임을 압니다.
& gt; 일반적으로 C ++ (또는 OCaml [1])을 사용하여 완성되었지만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gt; Erlang을 사용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gt; 최소 대기 시간은 대개 CPU 캐시를 사용하여 달성됩니다.
& gt; 자주 가능한 한 자주 복사하고 메모리 복사 오버 헤드를 최소화합니다. ETS.
& gt; 메모리를 복사하고 캐시의 사용이 다소 가난하다고 생각합니다.
& gt; "해쉬 테이블 (hash table)"인 미덕 (virtue) 에있는 모든 곳을 가리키며
& gt; float 또는 double의 간단한 배열은 메모리와 함께 데이터를 그룹화합니다.
& gt; 매우 캐시 친화적입니다. Erlang 바이너리가 가장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gt; 얼랑 (Erlang)에있는 배열로 갈 수 있습니다. float 또는 double의 파일을 mmaping.
& gt; 바이너리로 래핑하면 불필요한 데이터 복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gt; 디스크에서 메모리로.
& gt; mmap-ed 파일을 대표하는 바이너리 파일을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 gt; 따옴표는 Erlang에서 대기 시간이 짧을 때와 비슷합니다. 알아.
& gt; 그 조기 최적화는 모든 악의 근원이지만 오히려 줄 것입니다.
& gt; Erlang을 최적화하는 것보다 내이를 뽑아 내도록하십시오. 이것은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 gt; 경험. 나는 컨셉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 gt; 처음부터 빠른 코드를 보장합니다.
항상 문서화되지 않은 hipe bit와 bytearrays가 있습니다.
당신이 제단 위에서 모든 것을 희생하려고한다면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2009 년 10 월 1 일 오후 5시 40 분에 Andrew Thompso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당신이 제단 위에서 모든 것을 희생하려고한다면
디스크에서 버퍼로, erlang으로, 등등.
가장 빠른 맥 파이어 폭스!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 gt; 2009 년 10 월 1 일 오후 4시 50 분에 Kenneth Lundi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 gt; 시스템에서 수행해야 할 작업을 설명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 gt; & gt; 왜 ETS 테이블에 가격을 저장하는 것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 gt; & gt; 왜 mmap 파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초보자를 설명하십시오.
& gt; & gt; 거래 시스템에서.
& gt; 제가 말하는 고주파 거래 시스템입니다. 서지는 어딨어?
& gt; Aleynikov [1] 당신이 그를 필요로 할 때?
& gt; 들어오는 가격 견적을 처리하고 결정을 내리고 싶습니다.
& gt; 최소한의 대기 시간으로 거래 주문서를 제출하십시오. 나는 이것이 사실임을 압니다.
& gt; 일반적으로 C ++ (또는 OCaml [1])을 사용하여 완성되었지만 이것이 어떻게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 gt; Erlang을 사용하여 달성 할 수 있습니다.
& gt; 최소 대기 시간은 대개 CPU 캐시를 사용하여 달성됩니다.
& gt; 자주 가능한 한 자주 복사하고 메모리 복사 오버 헤드를 최소화합니다. ETS.
& gt; 메모리를 복사하고 캐시의 사용이 다소 가난하다고 생각합니다.
& gt; "해쉬 테이블 (hash table)"인 미덕 (virtue) 에있는 모든 곳을 가리키며
& gt; float 또는 double의 간단한 배열은 메모리와 함께 데이터를 그룹화합니다.
& gt; 매우 캐시 친화적입니다. Erlang 바이너리가 가장 가까운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gt; 얼랑 (Erlang)에있는 배열로 갈 수 있습니다. float 또는 double의 파일을 mmaping.
& gt; 바이너리로 래핑하면 불필요한 데이터 복사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 gt; 디스크에서 메모리로.
& gt; mmap-ed 파일을 대표하는 바이너리 파일을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
& gt; 따옴표는 Erlang에서 대기 시간이 짧을 때와 비슷합니다. 알아.
& gt; 그 조기 최적화는 모든 악의 근원이지만 오히려 줄 것입니다.
& gt; Erlang을 최적화하는 것보다 내이를 뽑아 내도록하십시오. 이것은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 gt; 경험. 나는 컨셉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 gt; 처음부터 빠른 코드를 보장합니다.
항상 문서화되지 않은 hipe bit와 bytearrays가 있습니다.
당신이 제단 위에서 모든 것을 희생하려고한다면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전에는 결국 Java를 포기하고 Java로 옮겼습니다. 나는 intraday에서 거래하지 않고 있었다.
그 당시에는 (일일 데이터 만 사용했기 때문에) 성능이 그다지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Erlang의 가장 큰 문제점은 필수 라이브러리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내 최상위.
전 세계의 여러 거래소 (NYSE, London,.)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할 수있어.
이전에 TZ 환경 변수를 설정하여 Erlang에서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데이트 기능을 호출하지만 그것은 해킹이며 결코 작동시킬 수는 없습니다.
- 돈과 같은 것들을위한 고정 소수점 연산. 당신은 그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주식 가격 등이 있지만 최소한 몇 군데는 필요합니다.
PnL 등을 계산할 때와 마찬가지로 정확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이것은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backtesting 때 문제지만 적어도 내 경우에는 물건을 싶어요.
실제 거래를 할 때 가능한 한 정확해야합니다.
- 수학 및 과학 도서관. 통계 같은 것들.
당신은 결국 더 많은 것들을 계산할 필요가있을 것입니다.
상관 관계, 예. 선형 회귀 등을하는 것. Erlang은 없습니다.
이것을위한 라이브러리.
- FIX 연결성 또는 대화식과 같은 표준 브로커 용 인터페이스.
-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순수 Erlang에서 구현하지 않아도됩니다.
너무 제한적이기 때문에 (비록 지금 당신은 바인딩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지금은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 차트. 기술 분석을 수행하지 않더라도 여전히 필요합니다.
배후 테스트와 같은 주식 곡선과 같은 간단한 차트를 생성합니다.
심지어 그렇게 어렵지 만, 그것은 당신을 꽤 늦게합니다. 그리고 물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다른 언어로 응용 프로그램의 일부를 작성하고 인터페이스하십시오.
Erlang과 함께하지만 꽤 복잡합니다.
Java - 그렇지만 사용하는 것이별로 의미가없는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더 이상 얼랑. GUI 용으로 Java를 사용하고 있고 대화 용으로 Java를 사용하는 경우.
브로커 및 보고서 생성 용 Java, Erlang을 사용하는 대상은 무엇입니까?
나는 자바와 같은 언어로 훨씬 더 생산적 일 수있다.
자바가 사용하기에는 고통 스럽지만 모든 것을 담은 라이브러리. 당연히 나는.
훨씬 Erlang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적어도이 프로젝트에 대한 부족합니다.
도서관이 정말로 문제였습니다.
이제 나는 Erlang을 피하려고합니다. 물론 당신은.
요구 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원하는 경우에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거래 봇을 구현하고 다른 시스템을 마련해야합니다.
명령, 처형 등을 관리한다.
& gt; 누구든지 Erlang을 사용하여 거래 시스템을 백 테스트 했습니까?
& gt; 여기에는 기본적으로 가격 및 타임 스탬프 쌍을로드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 gt; 그 (것)들에 대하여 다양한 것을 계산하는 반복.
& gt; 이동 평균, 상관 관계 등
& gt; 내 머리 꼭대기에서 Erlang은 가장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 gt; 가격이 필요하기 때문에이를위한 효율적인 플랫폼입니다.
& gt; ETS에 박제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복사됩니다.
& gt; 가격 데이터를 관리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유지하는 것입니다.
& gt; mmap-ed 파일 끝에 따옴표를 추가하십시오. 나는 사랑 하겠어.
& gt; mmap-ed 메모리를 바이너리로 표현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gt; 심지어 가능합니다. 그것에서 까다로운 작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 gt; 드라이버 레벨.
& gt; 어떻게 생각해?
& gt; erlang-questions 메일 링리스트. Seeerlang. org/faq. html.
& gt;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2009 년 10 월 1 일 오후 6시 6 분, Artur Mato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그러면 나는 그것을 아주 많이 사용하고 싶습니다.
& gt; 단순한 트레이딩 봇을 구현하려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gt; 사형 집행을 관리하기위한 또 다른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1]. 이것은 파스칼과 유사한 언어로 거래의 기본입니다.
인기로 판단되는 언어. 에 의해 사용 된 언어입니다.
바탕 화면. 무인 설치를 위해 서버에 EL을 설치할 수는 없습니다.
거래. 언어 자체에는 강력한 통계가 없습니다.
그 종류의. 그것은 움직이는 것 같은 기술 지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지표가 전부는 아니더라도 EL에서 구현됩니다.
Erlang에 또 다른 컴파일러를 작성하려고합니다. 나는.
이 "블랙 박스"를 판매하는 것이다. 중개 집 및 집행 시스템.
고객에게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 인터페이스가 매우 편리 할지라도.
가장 빠른 맥 파이어 폭스!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Re : 거래 시스템.
& gt; 2009 년 10 월 1 일 오후 6시 6 분, Artur Matos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 gt; 이제는 새로운 FFI 인터페이스와 같은 것들이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 gt; 새로운 FFI 인터페이스가 있습니까? 로드 가능한 BIF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면
& gt; 그러면 나는 그것을 아주 많이 사용하고 싶습니다.
결과 (즉, 대기 시간이 짧고 처리량이 많음)가 유사합니다.
(localmemcache와의 인터페이스, mmap 기반 db)를 링크드 인에서 가져옵니다.
드라이버는 port_control 및 PORT_CONTROL_FLAG_BINARY를 사용합니다.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또한 거래 시스템에 대한 대기 시간 요구 사항에 대해서도 들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매우 확산되어 있습니다.
나에게. 나는 대기 시간이 큰 판매 포인트라고 인상을 받았다.
거래 시스템이지만 실제로는있을 수 있습니다.
더 제한적이고 대기 시간에 대한 사냥을 만드는 다른 요인들.
불필요한 특정 수준.
대기 시간에 대한 절대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내가 틀렸다면 나를 바로 잡아라.
& gt; 2009 년 10 월 1 일 오후 4시 50 분에 Kenneth Lundi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시스템이 무엇을해야하는지 설명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 gt; 왜 ETS 테이블에 가격을 저장하는 것이 문제인지 생각해보십시오.
& gt; 왜 mmap 파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초보자를 설명하십시오.
& gt; 거래 시스템에서.
& gt; 제가 말하는 고주파 거래 시스템입니다. 서지는 어딨어?
& gt; Aleynikov [1] 당신이 그를 필요로 할 때?
& gt; 들어오는 가격 견적을 처리하고 결정을 내리며 제출하고 싶습니다.
& gt; 최소한의 대기 시간으로 거래 주문. 나는 이것이 일반적으로를 사용하여 이루어집니다 알아요.
& gt; C ++ (또는 OCaml [1])하지만 Erlang을 사용하여 이것이 어떻게 달성 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견적이 이렇게 도착합니까?
결정은 서버에서 수행됩니까?
거래 주문은 서버에서 처리되거나 다른 시스템으로 전송됩니까?
어디에서 대기 시간이 측정됩니까?
당신의 추론에 따르면 인코딩 / 디코딩 +
통신 대기 시간은 일부가 아닙니다.
중요한 대기 시간은? 그렇다면 왜?
어쨌든 충분한 레이턴시 값이 있어야합니다.
그 아래에가는 것은 불필요한 것입니까?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무엇이든 그것은 당신에게베이스 라인으로 사용할 무언가를 줄 것입니다.
비교 및 프로파일 링을 통해 최종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보다 복잡한 접근 방식으로 저장하십시오.
그러나 주요 모듈의 적절한 HIPE 컴파일은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내결함성 / 확장 성을 위해 더 많이 만들어 졌던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절대 최저 대기 시간은 더 적습니다.
& gt; 누구든지 Erlang을 사용하여 거래 시스템을 백 테스트 했습니까?
& gt; 여기에는 기본적으로 가격 및 타임 스탬프 쌍을로드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 gt; 그 (것)들에 대하여 다양한 것을 계산하는 반복.
& gt; 이동 평균, 상관 관계 등
& gt; 내 머리 꼭대기에서 Erlang은 가장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 gt; 가격이 필요하기 때문에이를위한 효율적인 플랫폼입니다.
& gt; ETS에 박제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복사됩니다.
& gt; 가격 데이터를 관리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유지하는 것입니다.
& gt; mmap-ed 파일 끝에 따옴표를 추가하십시오. 나는 사랑 하겠어.
& gt; mmap-ed 메모리를 바이너리로 표현하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 gt; 심지어 가능합니다. 그것에서 까다로운 작업이 필요할 것입니다.
& gt; 드라이버 레벨.
& gt; 어떻게 생각해?
& gt; 가장 빠른 맥 파이어 폭스!
& gt;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그때 너는 이긴다. 새로운 종류의 고주파 거래가 있습니다.
latency arbitrage [1]라고 불린다.
& gt; 더 제한적이고 대기 시간에 대한 사냥을 만드는 다른 요인들.
& gt; 불필요한 특정 수준.
그들의 C ++ 코드에서 예외를 사용하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이 움직여야합니다.
C ++ 템플릿을 사용하여 컴파일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것은에 추가됩니다.
캐시 친숙한 및 잠금없는 데이터 구조.
비효율적 인 가격 데이터 관리 및 처리 방식
& gt; 대기 시간에 대한 절대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실행을 위해. 차라리 단일 시스템에서 모든 것을 처리하도록하십시오.
& gt; 견적이 이렇게 도착합니까?
Erlang이 C ++ API를 말하는 순간까지 Erlang이 인용문을받습니다.
브로커에게 거래를 보냅니다.
교환 데이터 센터 또는 그 가까이에있는 서버.
& gt; 통신 대기 시간은 일부가 아닙니다.
& gt; 중요한 대기 시간은? 그렇다면 왜?
& gt; 어쨌든 충분한 레이턴시 값이 있어야합니다.
& gt; 그 아래가는 것은 불필요한 일일까요?
사람들은 FIX 어댑터와 거래 전략을 FPGA에 내장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 초 대기 시간 [2]. 부수적으로, HPC 플랫폼 소프트웨어.
Lisp로 작성되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 컴파일과 VHDL 생성입니다.
가장 빠른 맥 파이어 폭스!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거래 (때때로 자동적으로). 자동 시스템에서는 당신이 있습니다.
문자 그대로 경주하는 다른 시스템. 이 특별한 경주는 그렇습니다.
경쟁력있는 (수익성있는) 기업으로 데이터 센터를보다 가까이에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교역소에 대기 시간이 적게 걸립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의 상향 회선에서 통신 타이밍을 조정할 수는 없지만,
단지 몇 밀리미터를 면도하기 위해 섬유를 사용하거나 어셈블리 코드를 삽입 할 수도 있습니다.
시장에 내놓을 후속 효과를 판매하고 예측합니다.
피할 수없는 것들을 이용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순서대로 쐐기를 그리십시오 (그러나.
후행) 가격 변동. 다른 산업 분야에서이 수준.
최적화는 "감소하는 수익률"에 잘 들어 맞을 것이다. 지역.
그러나 금융 시장은 충분히 큰 규모로 운영됩니다.
물건은 여전히 ​​꽤 유익하다.
& gt; 더 자세히 설명해주십시오.
& gt; 또한 거래 시스템에 대한 대기 시간 요구 사항에 대해서도 들었습니다.
& gt;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매우 확산되어 있습니다.
& gt; 나에게. 나는 대기 시간이 큰 판매 포인트라고 인상을 받았다.
& gt; 거래 시스템이지만 실제로는있을 수 있습니다.
& gt; 더 제한적이고 대기 시간에 대한 사냥을 만드는 다른 요인들.
& gt; 불필요한 특정 수준.
& gt; 더 자세히 설명해주십시오.
& gt; 백 테스트 (backtest)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실행되지 않으며 no이어야합니다.
& gt; 대기 시간에 대한 절대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gt; 내가 틀렸다면 나를 바로 잡아라.
& gt; 2009 년 10 월 1 일 목요일 오후 6:04에 Joel Reymont & lt; [hidden] & gt; 쓴 :
& gt; 2009 년 10 월 1 일 오후 4시 50 분에 Kenneth Lundi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 gt; 시스템이 무엇을해야하는지 설명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 gt; & gt; 왜 ETS 테이블에 가격을 저장하는 것이 문제인지 생각해보십시오.
& gt; & gt; 왜 mmap 파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초보자를 설명하십시오.
& gt; 제가 말하는 고주파 거래 시스템입니다. 서지는 어딨어?
& gt; Aleynikov [1] 당신이 그를 필요로 할 때?
& gt; 들어오는 가격 견적을 처리하고 결정을 내리고 싶습니다.
& gt; 최소한의 대기 시간으로 거래 주문. 나는 이것이 정상적으로 이루어 졌음을 안다.
& gt; C ++ (또는 OCaml [1])하지만이 방법을 사용하여 얻을 수 궁금해.
& gt; 당신은 어떤 프로토콜 (아마도 FIX)을 지원하는 서버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gt; 견적이 이렇게 도착합니까?
& gt; 결정은 서버에서 수행됩니까?
& gt; 거래 주문은 서버에서 처리되거나 다른 시스템으로 전송됩니까?
& gt; 어디에서 대기 시간이 측정됩니까?
& gt; 당신의 추론에 따르면 인코딩 / 디코딩 +
& gt; 통신 대기 시간은 일부가 아닙니다.
& gt; 중요한 대기 시간은? 그렇다면 왜?
& gt; 어쨌든 충분한 레이턴시 값이 있어야합니다.
& gt; 그 아래가는 것은 불필요한 일일까요?
& gt;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 gt; 비효율적 인 가격 데이터 관리 및 처리 방식
조숙 한 최적화 *는 모든 악의 근원입니다. 구체적으로는,
당신이 부재 중일 때 최적화에 대한 결정을하기 때문입니다.
정보. 프로세서 캐시는 예기치 않은 짐승입니다.
여러 코어의 얼굴. 다른 사람이 어떻게 행동하는지 예측하려고합니다.
코드가 파이프 라인에있는 것은 불행히도 낙관적입니다. 멀티 코어.
본질적으로 대기 시간이 증가하고 캐시 성능이 저하됩니다.
얼랭은 이것들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관련 정보.
캐시 동작이 직접 적용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테스트 및.
프로필, 일찍 그리고 자주. 그것은 유일한 방법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속도를 짜낼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도망.
실행중인 무언가, 프로파일 링 및 필요한 경우 빨리 실패합니다. 퍼팅.
프로파일 러를 실행하기 전에 2000 라인의 C가 타임 세이버가 아닙니다.
치열한 성능의 세계.
erlang-questions (at) erlang. org.
재 : 무역 시스템.
실제로 원하는 거래 유형을 수행하기위한 데이터 비용. 만약.
당신은 당신이 원할지도 모른 낮은 잠복 arbitrage 유형 무역을하는 것을 시도하고있다.
분명한 이유로 뉴욕으로 이주해야합니다. a의 데이터 비용.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가 포함 된 실시간 피드는 다소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어떤 이익든지 파헤 치십시오. 나는 당신이 제약 조건을 알아 낸 후에 그것을 생각합니다.
네트워크 및 데이터로 인해 시스템에 디자인이 적용됩니다. 그만큼.
디자인은 Tradestation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것만 큼 간단 할 수 있습니다.
순서에 미끄러짐은 당신이 당신 후에 발견 할 것입니다.
시스템 생성을 마쳤습니다 (그런 종류의 발견은 부정적입니다).
Joel Reymont는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2009 년 10 월 1 일 오후 7시 43 분에 Kenneth Lundin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 gt; 더 자세히 설명해주십시오.
& gt; 자유롭게 지적한 질문을하십시오.
& gt; 나는 대기 시간이 큰 판매 포인트라고 인상을 받았다.
& gt; 옳은. 다음 녀석보다 빨리 시장에 반응 할 수 있다면.
& gt; 그때 너는 이긴다. 새로운 종류의 고주파 거래가 있습니다.
& gt; latency arbitrage [1]라고 불린다.
& gt; 그러나 현실에는있을 수 있습니다.
& gt; 더 제한적이고 대기 시간에 대한 사냥을 만드는 다른 요인들.
& gt; 불필요한 특정 수준.
& gt; 다른 요인이있을 수 있지만 사람들은 RTTI를 사용 중지하는 것과 같은 속임수를 씁니다.
& gt; 그들의 C ++ 코드에서 예외를 사용하지 않고 가능한 한 많이 움직여야합니다.
& gt; C ++ 템플릿을 사용하여 컴파일 단계로 넘어갑니다. 이것은 사용에 추가됩니다.
& gt; 캐시 친숙한 및 잠금없는 데이터 구조.
& gt; 따기에 불이익을 당할 필요가 없습니다.
& gt; 비효율적 인 가격 데이터 관리 및 처리 방식
& gt; 백 테스트 (backtest)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실행되지 않으며 no이어야합니다.
& gt; 대기 시간에 대한 절대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 gt; 백 테스트 및 다른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 gt; 실행을 위해. 차라리 단일 시스템에서 모든 것을 처리하도록하십시오.
& gt; 당신은 어떤 프로토콜 (아마도 FIX)을 지원하는 서버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 gt; 견적이 이렇게 도착합니까?
& gt; 필자의 경우 네트워크를 통해 C ++ API를 사용할 것입니다.
& gt; 결정은 서버에서 수행됩니까?
& gt; 거래 주문은 서버에서 처리되거나 다른 시스템으로 전송됩니까?
& gt; 주문은 네트워크를 통해 C ++ API를 통해 브로커로 전송됩니다.
& gt; 어디에서 대기 시간이 측정됩니까?
& gt; 내가 말하는 레이턴시는 순간부터 측정됩니다.
& gt; Erlang이 C ++ API를 말하는 순간까지 Erlang이 인용문을받습니다.
& gt; 브로커에게 거래를 보냅니다.
& gt; 또한 네트워크 대기 시간이 있지만 a에 대해 최소한이어야합니다.
& gt; 교환 데이터 센터 또는 그 가까이에있는 서버.
& gt; 당신의 추론에 따르면 인코딩 / 디코딩 +
& gt; 통신 대기 시간은 일부가 아닙니다.
& gt; 중요한 대기 시간은? 그렇다면 왜?
& gt; 인코딩과 디코딩은 대기 시간의 일부이지만 네트워크 대기 시간은 그렇지 않습니다.
& gt; 어쨌든 충분한 레이턴시 값이 있어야합니다.
& gt; 그 아래가는 것은 불필요한 일일까요?
& gt; 그런 것은 없습니다 : D [1]. 누가 더 빨리 내려갈 수 있는지에 대한 전쟁입니다.
& gt; 사람들은 FIX 어댑터와 거래 전략을 FPGA에 내장하고 있습니다.
& gt; 마이크로 초 대기 시간 [2]. 부수적으로, HPC 플랫폼 소프트웨어.
& gt; Lisp로 작성되었습니다. 그것은 대부분 컴파일과 VHDL 생성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