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14 February 2018

Cftc 무역 옵션보고


CFTC는 상용 최종 사용자를위한 거래 옵션보고 및 기록 보관 요건을 제거하는 최종 규칙을 승인합니다.


델타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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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년 3 월 16 일에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 "CFTC")는 스왑 딜러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제거하여 거래 옵션 면제 규정을 개정하는 최종 규칙 ( "최종 결정") 1을 승인했습니다 ( "SD")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 ( "MSP").


배경.


상품 옵션은 상품 거래법 ( "CEA")의 1a (47) 항에 따라 "스왑"을 구성하며 다른 스왑에 적용되는 규칙이나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그러나 CFTC는 상품 옵션 거래가 다음 요구 사항 ( "거래 옵션 면제")을 충족하는 경우 해당 요구 사항의 많은 부분에서 면제를 제공합니다.


(a) 상품 옵션 거래의 대상인 상품을 취급하는 적격 계약 참여자 ( "ECP") 또는 생산자, 가공업자, 상업적 이용자, 또는 상품 또는 그 부산물 (a "상업적 당사자")로서 그 사업과 관련된 목적으로 만 상품 옵션 거래를 제공하거나 진입하는 거래;


(b) 해당 사업과 관련된 목적만을 위해 상업적 당사자에게 (그리고 제안자가 합리적으로 그것이 제공된다고 믿는) 제안을한다; 과.


(c)이 옵션은 행사되면 행사가 즉각적인 또는 지연된 선적 또는 인도를 위해 면제 된 농산물을 판매하게 할 수 있도록 물리적으로 결정되도록되어있다.


무역 옵션 면제 조항에 해당하는 상품 옵션은 일반적으로 스왑에 적용 가능한 규칙 및 규정에서 면제됩니다.


그러나 TO 최종 규칙 이전에 무역 옵션 면제를 충족시킨 거래 옵션은 비 SD / MSP 상대방 중 적어도 한 명이 45 항을 준수 할 의무가있는 경우 CFTC 규정 45 항에 따라보고 요구 사항의 적용을받습니다 비 무역 옵션 스왑 거래 활동과 관련하여 지난 12 개월 간의보고 요구 사항.


거래 옵션에 대한 상대방이 제 45 조에 따라보고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보고되지 않은 거래 옵션에 대한 각 거래 상대방은 CFTC에 연간 양식 TO를 제출해야하며 거래 상대방이보고되지 않은 거래 옵션 ).


CFTC는 CFTC No-Action Letter No. 13-08을 통해 상업 참가자에게 일부 규제 완화를 제공했는데, 이는 파트 45에 따라 상품 옵션 거래보고 대신 Form TO를 제출할 수있는 자격을 확대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당사자가 보고서 거래 옵션은 비 SD / MSP입니다. 또한 당사자는 해당 연도 중 총 명목 가치가 10 억 달러 인 거래 옵션을 체결 한 후 30 일 이내에 CFTC 시장 감시 부서 (DMO)에 통보해야합니다.


무역 옵션 면제를 충족시킨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은 다른 스왑에 적용 할 수있는 것처럼 파트 45의 데이터 기록 보관 요건을 교환해야합니다.


상업적 최종 사용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CFTC는 2015 년 4 월 비 SD / MSP ( "제안서") 인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게 적용되는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줄이겠다는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2.


최종 규칙.


TO 최종 규칙은 파트 45 또는 양식 TO를 통해 비 SD / MSP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보고 요구 사항을 모두 제거합니다. 양식 TO의 사용이 완전히 제거되었습니다. CFTC는 또한 TO 제안서의 일부인 통지 요건을 채택하기를 거부했는데, 특정 연도에 총 10 억 달러를 상회하는 (또는 가질 것으로 예상되는) 무역 옵션을 체결 한 비 SD / MSP는 DMO에 통지한다. CFTC는 데이터가 제한된 감시 및 감독 가치를 제공하여 시장 참여자가 거래 옵션을 추적하고 평가하는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TO 최종 규칙은 SD / MSP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 기록 보관 요건도 제거합니다. 여기에서 다시, TO 최종 규칙은 To-Proposal보다 나아 갔으며, 비 SD / MSP 거래 상대방이 CFTC 규칙 §45.2의 적용 가능한 기록 보관 규정을 준수해야했습니다. SD / MSP로 거래 옵션을 거래 할 때 비 SD / MSP 거래 상대방은 법적 개체 식별자를 얻어 제공해야합니다.


TO 최종 규칙은 또한 §32.3 (c)에 기술적 개정을 가하여 비워진 부분 151 포지션 한도에 대한 참조를 삭제합니다. CFTC는 또한 "연방 투기 포지션 한도가 교역 옵션에 적용되어서는 안된다"고 말했고 향후 포지션 한도 규정 제정의 맥락에서 문제가 해결 될 것이라고 밝혔다.


CFTC No-Action Letter No. 13-08은 더 이상 적용 가능하지 않으며 TO 최종 규칙이 발효됨에 따라 철회되었습니다.


1 Trade Options, 81 FR 14966 (2016 년 3 월 21 일).


2 제안 된 규칙 제정 통지, 80 FR 26200 (2015 년 5 월 7 일).


이 간행물은 귀하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며 법률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이 간행물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RELEASE : pr7166-15.


워싱턴 상품 거래위원회 (US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는 스왑 딜러 또는 주요 스왑 참가자 (비 SD / MSP)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보고 및 기록 유지 요건을 줄이기위한 제안 된 규칙 제정을 공개 의견으로 승인했다.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거래 옵션으로 거래하는 상업용 최종 사용자를 포함합니다. 만장일치로 투표가 완료되었습니다. 제안 된 규칙 제정은 연방 관보에 게재 된 후 30 일 동안 공개 의견으로 공개 될 예정입니다.


보고와 관련하여, 집행위원회는 집행위원회 규정 32.3 (b)에서 달리보고되지 않는 무역 옵션에 대한 양식 TO 연례 통보보고 요건을 제거 할 것을 제안한다. 그 대신, 비 SD / MSP는 1 달러를 초과하는 총 명목 가치를 지닌 무역 옵션 (보고 또는보고되지 않음)을 체결 한 후 30 일 이내에 Commission†™ s 시장 감시 부서 (DMO)에 통지를 제공하면됩니다 10 억 달러를 초과하는 총 예상 가치가보고되거나보고되지 않더라도 합리적으로 거래 옵션을 체결 할 것으로 DMO에 통고한다. 역년. 또한위원회는 Non-SD / MSPs가 어떠한 경우에도 거래 옵션과 관련된보고 요구 사항을 45 부에 따라야한다고 제안합니다.


Non-SD / MSP는 Trade option에 대한 part 45 기록 유지와 관련하여 § 45.2의 해당 조항을 준수하기 만하면 비 SD / MSP가 법적 주체 식별자 (LEI)를 획득해야한다고 경고합니다 45.6 항에 따라 해당 LEI를 해당 SD / MSP 상대방에게 제공하십시오.


또한위원회는 현재 폐기 된 파트 151 포지션 한도 요건에 대한 언급을 제거하기 위해위원회 규정 32.3 (c)를 개정 할 것을 제안하고있다.


RELEASE : pr7343-16.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오늘 스왑 딜러도 아닌 주요 스왑 참가자 (비 SD / MSP)가 아닌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 대한보고 및 기록 보관 요건을 제거하는 최종 규정을 승인했다. 비즈니스와 관련하여 거래 옵션으로 거래하는 사용자. 만장일치로 투표가 완료되었습니다. 최종 규칙은 연방 관보에 공표되면 효력을 발생합니다.


보고와 관련하여 CFTC는 CFTC 규정 32.3 (b)의보고되지 않은 거래 옵션에 대한 Form TO 연례 통지보고 요건을 제거했습니다. 또한 비 SD / MSP는 거래 옵션과 관련하여 파트 45보고 요구 사항의 적용을받지 않습니다. CFTC는 영업 활동 참가자가 해당 연도에 10 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있는 경우 영업 참가자가 CFTC에 거래 옵션 활동을 통지해야한다고 제안한 요구 사항을 부과하지 않았습니다.


기록 보관과 관련하여 CFTC는 SD 또는 MSP와 거래 옵션으로 거래하는 비 SD / MSP가 법적 개체 식별자를 획득해야하지만 거래 옵션 활동과 관련하여 비 SD / MSP에 대한 스왑 관련 기록 관리 요구 사항을 제거했습니다. SD / MSP 상대방에게 제공하십시오.


또한 CFTC는 현재 비운 부분 151 포지션 한도 요구 사항에 대한 참조를 제거하여 규정 32.3 (c)를 개정했습니다.


CFTC No-Action Letter 13-08은 Trade Options Final Rule 발효 일에 철회됩니다. No-Action Letter 13-08은 거래 옵션 거래와 관련하여 특정 스왑 관련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으로 인해 비 SD / MSP 인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에게 조건부 완화를 제공했습니다. 무역 옵션 최종 규칙에 따라 비 SD / MSP는 무역 옵션 활동과 관련하여 스왑 관련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더 이상 적용하지 않습니다 (비 SD / MSP가 SD 또는 MSP와 거래 옵션에서 거래한다는 요구 사항 제외) 법적 개체 식별자를 획득하여 SD / MSP 상대방에게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No-Action Letter 13-08에 제공된 구제는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Form TO보고 요구 사항이이 최종 규칙의 일부로 제거되므로 CFTC 직원은 Non-SD / MSP 인 거래 옵션 거래 상대방이 1 년 동안 달리보고되지 않은 거래 옵션을보고 할 필요가 없다는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TO TO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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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FTC는 상업 시장 참가자를위한 무역 옵션보고를 제거합니다.


2016 년 3 월 16 일에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 "CFTC")는 옵션 거래를 거래하는 "최종 사용자"거래 상대방에 의한보고 및 기록 유지 요구 사항을 제거하는 최종 규칙을 채택했습니다. 최종 규정은 연방 관보에 공표되면 효력을 발생합니다. 최종 규칙의 직접적인 영향은 최종 사용자가 CFTC에서 발행 한 이전 노 - 조치 서한에서 요구했던 것처럼 2016 년 4 월 1 일까지 양식 TO를 제출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최종 규칙은 주로 상업용 에너지 회사에게 좋은 소식 인 것으로 보입니다. 최종 사용자는 양식 TO를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거래 옵션에 대한 특정 기록 유지 요구 사항으로부터 해방됩니다. 또한 최종 사용자의 스왑보고 거래 상대방 (다른 최종 사용자와의 양자 간 교환을 통해 형성됨)은 더 이상 거래 옵션을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CFTC는 포지션 한도에 대한 기대되는 최종 규칙에서 무역 옵션이 포지션 한도에 종속 될 것을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지적했다. 마지막으로, CFTC는 시장 참여자의 무역 옵션의 총 가치가 1 년에 10 억 달러에 이르면 시장 감독 부서에 통지해야한다는 요건을 삭제했습니다.


불행하게도 CFTC가이 최종 규정에서 도달 한 것과 동일한 결론을 내린 여러 시장 참여자 및 조직의 반복적 인 제출에도 불구하고 CFTC는 3 년이 넘는 기간이 걸렸습니다. 그 동안 상용 시장 참가자들은 요금 징수 계약, 인출 계약, 기저 부하 및 스윙로드 거래, 천연 가스 피킹 거래, 상업 및 산업 전체 요구 사항 계약, 계절적 교환 계약 등과 같은 다양한 물리적으로 정산 된 거래를 수없이 많은 시간과 자원을 보냈습니다 , 자산 관리 계약 및 기타 유사한 계약 및 거래를 체결하여 거래 옵션으로 지정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또한 특정 거래의 적절한 지정과 관련하여 거래 상대방과 동의하지 않은 많은 구매자와 판매자는 상업, 위험, 규정 준수 및 법적 자원에 대한 추가 부담을 겪었습니다. 무역 옵션 평가 및보고를 준수하기 위해 불필요한 부담을 겪은 후에 시장 참가자는 최종 규칙을 이행하기 위해 관련 정책, 절차, 교육 및 계약 문서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추가 자원을 투입해야합니다. 다행히도, 교역 옵션의 규제 진화는 CFTC와 시장 참여자 모두에게 좋은 가르침의 순간이 될 것이고, 각 측은 서로를 경청하고 조금씩 서로 이야기 할 것입니다.


CFTC는 최종 옵션에서 무역 옵션의 정의는 논의의 여지가 없다고 지적했다. 다시 말해, 무역 옵션은 현재 머물러 있으며 CFTC는이 시점에서 일부 시장 참가자 (최종 사용자)에 대한보고 및 기록 보관 요건 일부를 면제하는 권한을 사용합니다. 스왑 딜러와 주요 스왑 참가자는 스왑을보고하는 것처럼 거래 옵션을보고해야합니다. 최종 규칙에 대한 그녀의 동의 진술서에서, CFTC 위원 보웬은 "어려운 법적인 구속을 받으면서 옵션을 잡았다 고 지적했다. 의회는 사람들이 스왑 규정을 회피 할 수 없도록 노력했습니다. 이는 스왑에 대한 매우 광범위한 정의를 가지고 있으며, 규제로 스왑을 면제하기 위해이위원회의 권한을 제한함으로써 그렇게했다. 다행히도, 의회는 무역 옵션을 면제 해 줄위원회의 권한을 보존했는데, 이는 우리가 오늘 다시 사용하는 권한입니다. 중요하게도, 이 면제는 우리의 해석이 할 수없는 추가적인 법적 확실성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규정 및 해석으로 상품 거래법을 폐지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그 법령에 구속 될 것입니다. 따라서 옵션에 관해서 CFTC 관할권을 피하기 위해 해석에 의존하고 싶은 사람은주의해야합니다. 서로 다른 유형의 물리적 계약을 구별하는 데 어려움을 충분히 인식합니다. 특정 계약 또는 계약 요소가 옵션과 유사한 경제적 목적을 제공하는 경우 최선의 조치는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며 귀하의 계약이 해석에 근거하여 당사의 관할 구역 밖에 있다고 가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 계약을 사용하는 사람이 해석을 의심하지 않기를 희망하는 것으로 보일지 모르지만, 나는 그것이 무역 옵션 면제 조항에 포함되도록하는 것이 현명 할 것이라고 믿는다. " 무역 옵션의 정의를 명확히하거나 없애기 위해서는 입법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최종 규칙은 무역 옵션 사가의 중요한 장이지만, 우리가 아직 마지막 장과 거리가 멀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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